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범죄도시3, 158개국 선판매, 아시아 주요국, 북미, 중동 등 대부분 국가에 판매

by ♣◑♠●◆◈ 2023. 5. 22.

영화 ‘범죄도시3’가 해외 158개국에 선판매되었다고 합니다.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범죄도시3’가 해외 158개국에서 선판매되며 글로벌 흥행을 예고했습니다.

 

 

 

 

‘범죄도시3’는 개봉 전 대만, 홍콩, 베트남 등 아시아 주요 국가에 더해 북미, 중동, 영국, 호주, 뉴질랜드 등 대부분의 국가에 모두 판매되는 등 해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는데 대만, 홍콩, 몽골을 포함한 아시아 주요 국가는 대한민국과 동시기 개봉 예정으로 글로벌 프랜차이즈의 존재감을 여실히 보여줬습니다.

 

 

 

01234

 

해외배급사 케이무비엔터테인먼트는 “‘범죄도시3’는 작년 1269만 관객을 돌파하며,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 시리즈로 등극한 ‘범죄도시’ 시리즈의 신작이라는 사실만으로 세일즈 초기부터 해외 바이어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괴물형사’로 다시 돌아온 마동석 배우 특유의 통쾌한 액션과 유머, 그리고 시리즈 최초 두 명의 빌런으로 2배 더 강력해져 돌아온 시리즈 세 번째 작품에 대한 기대를 바탕으로, 대만, 홍콩, 베트남을 비롯한 아시아 주요 국가들뿐 아니라, 북미, 중동, 호주, 뉴질랜드, 영국 등에서 동시기 개봉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히며 기대감을 보이고 있습니다.

 

 

 

 

‘범죄도시3’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서울 광역수사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로 오는 31일 개봉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