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윙스 술먹지상렬 사과 안 받겠다

by ♣◑♠●◆◈ 2023. 5. 27.

래퍼 스윙스가 술먹지상렬 제작진의 사과를 받지 않겠다고 합니다. 스윙스는 술먹지상렬의 게스트 조롱과 관련 제작진에 대한 불쾌감을 토로했는데 술먹지상렬 제작신의 사과에 대해 다시 한번 불쾌감을 표시한 것입니다.

 

 

스윙스 인스타그램

 

웃겼다면 오케이

술먹지상렬의 공개되었던 영상에서 지상렬은 스윙스가 차고 있던 롤렉스 시게를 술에 담그고 양기웅은 스윙스의 전 연인을 언급해 보는 이들을 불편하게 했습니다. 스윙스는 지상렬에 대한 비판을 자제해달라고 요청하기도 했는데 "중학교 때부터 날 웃게 해 준 지상렬 형님을 좋아했다. 형님을 당현히 나쁘게 보는 사람이 많을 수 있는데 난 그런 생각을 바꾸고 싶다. 웃겼다면 오케이"라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양기웅과 제작진에 대한 불편함은 여전히 지속 중인 상태입니다.

 

 

양기웅, 넌 진짜 별로다

스윙스는 "양기웅은 처음 봤는데 선 넘었다. 기분이 나빴다. 양기웅은 지난주에도 나한테 별로인 행동을 해서 사과하고, 이번에도 또 별로인 행동을 했다. 넌 진짜 별로다. 다신 안 그랬으면 좋겠다"고 지적했으며 제작진의 1차 사과문에 대해서 "너무 서운했던 게 사과하는 태도가 정말 아직도 아프다. 두 번 올리지 않았나. 한 번은 맥주한테 사과를 했다. 나보다 맥주한테 사과한 거다. 두 번째 사과는 여전히 화나있더라. 나도 두 번 책 내고 가사를 쓰는 사람이다. 어떤 뉘앙스로 말하는지 안다. 더 화가 나더라. 사과하는 방법을 배울 필요가 있다"고 분노했습니다.

 

 

 

사과 절대 하지 마셔라

이어 "(제작진이) 매니저를 통해 사과문자를 보냈던데 설득력 없더라. 인터넷에는 맥주 광고주한테 사과하려고 나를 이용한 거 같더라"고 전하며 "제작진 사과를 안 받을 거다. 이건 좀 아니다. 날 싫어해서 왜 불러놓고 괴롭히냐. 사과 절대 하지 마셔라"고 강조, 깊은 감정의 골을 드러냈습니다. 한편 논란이 불거지자 '술먹지상렬' 측은 해당 영상분을 삭제한 후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주취 상태에서 과장된 농담과 지나치게 장난스러운 행동, 또 업로드 과정에서 부적절한 표현의 게시글 등 스윙스 님에게 상처와 실망감을, 구독자 여러분들께 불쾌감을 드렸다"고 사과한바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