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옥주현 공연 스케줄 변경 사과, 갑작스런 수술, 뮤지컬 베토벤 시크릿 시즌2

by ♣◑♠●◆◈ 2023. 4. 17.

그룹 핑클 출신 뮤지컬 배누 옥주현이 건강상의 문제로 뮤지컬 스케줄 일부를 변경한 것에대해 직접 해명 및 사과에 나섰습니다. 옥주현은 갑작스런 수술로 스케줄을 변경하게 되었다며 죄송함과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습니다.

 

 

 

 

옥주현

 

옥주현은 의사 선생님의 권유로 갑작스럽게 작은 수술을 해야 했고 수술 후 이틀정도 회복 시간이 필요해 스케줄을 변경하였다고 합니다. 금요일에 잘 마치고 나왔다고 전했습니다. 상황을 듣고 공연 스케줄을 조정해 주고 걱정해주신 제작사분들과 동료 배우분들께도 감사를 전했고 공연을 찾아주시는 관객분들의 소중한 시간과 귀한 발걸음을 너무 잘 알기에 관개들께 먼저 상황을 설명드리고 사고를 전하고 싶었다고 썼습니다.

 

 

안녕하세요

최근 뮤지컬 ‘베토벤 시크릿 시즌2’와 뮤지컬 ‘레드북’에서 저의 건강 문제로 캐스팅 스케줄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공연을 찾아주시는 관객분들의 소중한 시간과 귀한 발걸음을 너무나도 잘 알고 있기에, 이번 스케줄 변경으로 불편하셨을 관객분들께 먼저 상황을 설명 드리고 사과를 전하고 싶었습니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또 저를 염려해주신 분들께도 죄송함과 감사를 전합니다.

얼마 전,갑작스럽게 작은 수술을 해야하는 상황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의사 선생님께서 수술 후 이틀정도 회복과 휴식이 가능한 날짜로 조율해야 한다고 하셨고,그리하여,,
금요일에 잘 하고 나왔어요.

상황을 듣자마자 곧바로 공연 스케줄을 조정해주시고 걱정해주신 각 제작사분들과 동료 배우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며칠 동안 여러모로 걱정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앞으로 제가 더 좋은 공연으로 보답드릴 수 있게, 더 튼튼한 배우가 되겠습니다.

모두 건강하셔요…

 

댓글